내가 좋아하는 만화책♡

[일본순정만화] 오늘의 키라군(9권완결)

꼬맹이 2021. 2. 3. 23:15

 

출처- 네이버 이미지


함박눈이 펑펑 내리는 밤이네요♡
내일 출근이 무척 걱정되지만ㅠ 그럼에도 온세상이 순식간에 하얗게 변해서 기분이 말랑말랑해지네요^^
오늘의 추천 작품은 미키모토린님의 "오늘의 키라군" 입니다♡


출처- 네이버 이미지


<줄거리>
외모하나만큼은 끝내주는 인기남"키라"
그의 옆집에 살고있고, 같은반이지만 어깨에 앵무새를 데리고 다니는 괴짜에 어두운성격의"니논"
공통점하나 없는 둘이지만 "키라"의 비밀을 "니논"이 알게 되면서 둘의 사이는 급속도로 발전해가는데...
키라와 니논의 성장일기♡

출처- 유료사이트에서 결제후 책일부 발췌


이작품은 특히나 과거의 상처때문에 반려앵무새에게만 의지하는 어두운성격의 "니논"과 시한부삶을 선고받고
겉으로는 쿨한척하지만 속은 여리고 울보인"키라"가
서로의존재로 위로받고 함께 트라우마를 극복해나가는 성장스토리가 맘속에 울림을 주었던 것 같다^^


출처- 유료사이트에서 결제후 책일부 발췌


미인박명은 유명하지만 미남박명인건가ㅠㅠ??
왜 다들 잘생겼는데 불치병으로 아픈거냐구요ㅠㅠ
(맘아프게시리...)
그래도 결론적으로는 해피엔딩으로 끝났지만^^

"니논"도 너무 사랑스러운 캐릭터고 "키라"도 처음엔 약간 날라리설정이였지만, 삶의 소중함을 알게된 후 하루하루를 최선을 다해 나아가는 모습이 뿌듯하면서도 좋았다♡
(누나가 격하게 애정한다 키라야^^ ㅋㅋㅋ)

반복되는 일상이 지루하다면 한번 보시길~ 추천이요^^


출처- 네이버 이미지


작가- Rin Mikimoto
출판사- 대원씨아이 2013.10.23 출간